The best Side of 오버워치 대리

Wiki Article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게임에서의 '역할'은 여기저기서 죽어 나가는 것뿐이지만, 치우는 이들을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했죠.

자신이 플레이할 수 있는 영웅의 폭이 넓어야 양보도 할 수 있습니다 ^^ 저는 처음에 거의 양보를 하는 편이구요, 공격 때 제가 겐지를 하면 수비 때는 다른 딜러유저에게 양보를 무조건 합니다.

상대방에 파라가 있을 때는 저는 맥크리를 꺼내구요, 라인, 오리사, 윈스턴 등 조합일 때는 지속딜이 강한 솔져를 꺼냅니다.

You happen to be employing a browser that isn't supported by Facebook, so we've redirected you to a simpler Model to give you the most effective experience.

사실 이전에도 게임에서 마이크를 써 본 적이 오버워치 듀오 거의 없어서 익숙치 않아서 못 쓰는 거라고 미안하다고 말을 해 줬지

프로필 확인이 어려운 질문자, 비공개 사용자는 일부 정책이 미적용될 수 있으며, 차단 목록에서 확인 및 차단 해제가 불가능합니다. 취소 차단 친구추가 기능이란?

Your browser isn’t supported any longer. Update it to have the finest YouTube expertise and our newest features. Learn more

리스폰될 동안 내가 다가가자마자 우리 팀원 한두명 빼고 전원 죽어 있었어 ^^...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치우는 이것을 현실성과 오버워치 강의 양식화된 표현의 '행복한 결합'이라고 묘사했습니다.

- 고각 점프를 통해 생존력을 높일 수 있고, 넓은 시야를 확보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 가이드는 게임 경쟁시대에 최고의 완벽한 설정법을 알려주기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오버워치 프로게이머들을 분석했고, 그들이 쓰는 설정법을 알아왔습니다. 이게 오버워치를 위한 최고의 비디오 설정법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