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듀오 Secrets

Wiki Article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아니면 한조 궁 소리가 들렸는데 어딘지 모르고 찾다가 뒤에서 날아와 죽으신 적은요? 토르비욘 포탑의 위치가 갈 때마다 옮겨져서 짜증났던 기억은 있으신지요??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 공중이나 고지대를 힐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본인이 고지대나 평지로 포지션을 잡는 것이 좋다.

아나와 겐지의 소통, 자리야와 겐지의 소통, 윈스턴과 디바의 소통 등이 원활해진다면 게임운영이 수월해집니다.

(브론즈 오버워치 강의 실버 분들 먼저 올려드리기 때문에 골드이상 되시는분들은 조금 기다리실수있습니다)

- 일명 윈풍참은 착지 직전에 근접 평타를 넣어 평타모션이 강제 캔슬시키는 기술로 익혀두면 좋다.

오버워치 대리 "메이코패스"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던만큼 상대를 농락하는데 치중하는 유저들도 많았었죠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지구를 누비며 세계 각지의 다양한 지역에서 미래를 위해 싸우세요. 신기한 첨단 기술의 도시 부산에서 눈 덮인 토론토의 거리까지, 모든 전장에는 달성할 목표, 밝혀낼 비밀, 연구할 전략이 숨겨져 있습니다.

용군단 트위치 드롭스: 지금 바로 최첨단 음악 연주기 장난감을 손에 넣으세요

게임 디자인 측면에서 광선 무기는 플레이 테스트 중 어색하게 느껴졌고, 방벽 담당의 실루엣은 쉽게 알아보기 힘들었습니다. 치우는 기존 게임플레이를 유지하고자 스케치를 여럿 만들었습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오버워치 대리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Report this wiki page